공부/원서접수

지금 채용 진행 중! sk하이닉스 채용!, 지원자격, 연봉(초봉), 면접, 공채, 채용공고, 일정, 원서접수, 유의사항 및 꿀팁, 지원방법, 모집인원까지 다 알아보자!

키작은 퇴직공무원 2021. 8. 24. 09:59

목차


1. sk하이닉스 채용 부분(공개 채용 공고, 채용 일정, 원서 접수, 지원자격, 지원방법, 모집인원, 면접, 유의 사항, 꿀팁)

2. sk하이닉스 연봉, 초봉

3. 함께 보면 좋은 글


안녕하세요? 여러분! 조금은 날씨가 추적추적한 화요일! 인사드리는 스몰맨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렇게 월요일, 화요일과 같이 주의 초에 비가 오게 되면 어떤 기분이 드시나요!

무기력해지는 스몰맨은 더 움직이려고 노력은 하고 있지만 어쩜 이렇게 더욱 축축 처지는지 정말 속상합니다!

그래도 딱 커피 한 잔 마시며 열심히 포스팅을 써내려 가려고 애쓰고 있답니다!

 

오늘 여러분과 알아볼 내용은 sk하이닉스 채용과 관련한 내용이에요! 

현재 sk하이닉스 채용은 진행 중인 것 알고 계시죠!? 그러니 꼭 많은 정보를 얻으셔서 원서접수도 하시고! 좋은 결과가 따르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sk하이닉스 채용과 관련해서 채용공고도 확인하고, 원서접수, 지원자격 및 채용일정과 면접, 지원방법, 유의사항 및 꿀팁까지도 알아본 뒤, 연봉과 초봉 정보까지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질게요! 출발할까요!!!

 

 

 

sk하이닉스 채용 부분(공개 채용 공고, 지원 방법, 채용 일정, 원서접수, 지원자격, 유의사항 및 꿀팁, 모집 인원, 면접)


그렇다면 이제 sk하이닉스 채용의 전반적인 부분을 살펴볼까요?

먼저 공개 채용 공고를 확인해보시면 지원 방법, 채용 일정과 원서접수, 면접 등 모든 일자를 알아볼 수 있어요! 같이 살펴보시죠!

 

sk하이닉스 채용 지원방법은 인터넷 접수로 진행하며 수시모집입니다!

 

원서 접수 기간은 2021.8.20.~8.29. 20:00까지라고 합니다.

 

 

현재 5일 정도가 남아있기 때문에 얼른 서두르셔서 접수 하셔야겠죠? 그렇다면 sk하이닉스의 지원방법과 원서접수도 알아봤는데 지원 자격이 있는지도 살펴볼까요?

 

sk하이닉스 채용 지원자격

1. 기 졸업자 or 2022년 2월에 졸업예정인 사람

2. 병역필 or 면제자로서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해요!

3. 만약 군복무 중이라면 2021년 12.31. 이전 전역 예정이어야 하구요!

4. 기졸업자는 11월, 졸업예정자는 1월 입사가 가능해야 합니다!

 

여기서 꼭 알고가셔야할 유의사항 및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유의하셔야 할 사항과 꿀팁은 지원서나 제출서류에 당연히 허위기재가 있어서는 안되구요!

특히 자기소개서 표절이 확인되면 불이익과 입사취소가 된다고 해요!

자소서, 자기소개서 부분을 가장 신경써야겠죠? 물론 본인의 경험에 의거해서 자기소개서, 자소서를 작성하면 문제가 안되지만 간혹 작성하시다가 보면 실수하실 수도 있으니 꼭 주의해서 작성하셔야 해요!

또 꿀팁으로 자기소개서, 자소서를 작성하시다가보면 경험에 의거해 쓰신다하더라도 경험자체를 거짓으로 작성해버리면 면접에서 질문을 받거나 대답을 해야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겠죠? 이 부분은 다른 회사에서 면접을 본다 하더라도 같지만 가뜩이나 엄청 긴장되는 상황에서 작성한 내용과 다른 답변을 하고 있는 경우에는 난감해질 수 있고, 이후에 면접에서도 계속 긴장 상태가 유지되어 실수를 남발할 수도 있으니 꼭 유의하세요!

추가적으로 취업보호대상자, 장애인은 관련된 법령에 의거해서 우대한다고 합니다.

 

이제 지원방법, 원서접수, 지원자격 ,자기소개서, 자소서에 관한 부분도 알려드렸으니 채용일정에 대해서 살펴보시죠!

채용일정은 먼저 지원서 접수가 이루어진 뒤 서류전형으로 갑니다. 이부분의 일정은 앞서 말씀드렸죠!?

서류 전형 이후에는 채용일정 중 skct(인적성 평가)를 진행하는데요! 9월중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런 뒤에는 면접->최종 오리엔테이션->건강검진->최종합격 및 입사로 채용일정이 모두 마무리가 돼요!

 

그렇다면 sk하이닉스 채용 모집 인원과 모집 직무를 살펴볼까요?

근무지는 이천과 청주로 구분해서 모집 인원, 직무가 구분되어 있는데요!

 

이천 설계 PRODUCT ENGINEERING 마케팅/사업개발
소자 APPLICATION ENGINEERING 상품기획/기술마케팅
R&D공정 ISQ SW SYSTEM ARCHETECTURE
&CLOUD
양산기술 DATA SCIENCE
양산기술(PACKAGE&TEST) IT 품질보증
양산관리 영업 감사
R&D장비 생산/판매 PLANNING&SCM HR
청주 소자 양산기술(PACKAGE&TEST) PRODUCT ENGINEERING
R&D공정 양산관리 품질보증
양산기술    

 

또한 채용 모집 인원은 세자리수 이상이니 100명 이상이겠지만 정확한 부분은 파악이 되지 않았어요!

이제 모집인원과 모집직무도 살펴보았으니 SK하이닉스 연봉, 초봉에 대해서 알아보러 가시죠!

 

 

sk하이닉스 연봉, 초봉


SK하이닉스 연봉, 초봉은 매우 높은 편에 속합니다.

먼저 초임연봉, 초봉에 대해서 살펴보자면 약 5,040만원을 보일 정도로 대단히 높은 편에 속하죠? 우리가 사실 입사한 후 5,040만원이라는 초봉을 받는 것은 일반적으로 거의 힘들다고 봐도 무방하겠죠. 월 단위 실수령액으로 보면 더 체감이 오실 거에요!

 

초봉에 이어 SK하이닉스 연봉에 대해서도 보자면 이미 2019년에 약1억737만원 정도였다고 합니다. 또한 SK하이닉스는 연봉인상 1위를 과거에 기록한 적도 있을 정도로 연봉과 관련한 복지가 매우 좋은 기업이죠!

 

정말 입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워너비와 같은 좋은 기업입니다!!

 

신입 연봉이 이미 5천만원을 넘는 것에서부터 엄청나다는 것이 느껴지죠!

 

 

오늘은 sk하이닉스 채용, 공개 채용 공고, 채용 일정, 원서 접수, 지원자격, 지원방법, 모집인원, 면접, 유의 사항, 꿀팁, 연봉, 초봉까지 알려드렸어요!

 

도움이 되셨을까요!

 

스몰맨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https://thesmall.tistory.com/116

 

산업안전기사, 시험, 과목, 응시자격, 합격률, 필답형, 시험일정 모든것! 공부법, 산업안전보건법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시험, 과목, 합격률, 필답형, 공부법 산업안전기사 시험일정 산업안전보건법, 산업안전산업기사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몰맨이 기분좋은 토요일 밤! 인사드립니다!!

thesmall.tistory.com

https://thesmall.tistory.com/60

 

공기업 채용 일정!(feat. 한국조폐공사 채용, 한국조폐공사 연봉, 업무도! 쇼핑몰은 뭐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몰맨이 너무너무 기분좋은 금요일 낮 인사드립니다! 유~후! 공기업 채용 일정에 관해 여러번 포스팅을 하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공기업 채용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thesmall.tistory.com

https://thesmall.tistory.com/58

 

2021 공기업 채용 3탄! 공기업 준비(feat. 한국전력공사, 한전 채용일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몰맨 인사드립니다! 오늘 가져온 포스팅은 앞서 보여드렸던 포스팅에 이은 2021 공기업 채용 3탄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채용일정에 관한 포스팅이다보니 공기업 준비나

thesmal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