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비트코인 시세, 비트코인 폭락! 가상화폐의 미래는?..

키작은 퇴직공무원 2021. 4. 24. 22:20

안녕하세요! 여러분?

기분좋은 토요일 밤을 보내고 있는!

여전히 작디작은 스몰맨~이 돌아왔습니다!!ㅎㅎㅎㅎ

 

날이 이제 제법 더워졌죠?

방문해주시는 여러분들도 추운날보다는 따듯한 이 시기가 더 좋으실까요~?

 

오늘 제가 가져온 주제는 " 비트코인 시세 " 관련이에요!

요즘 가상화폐! 즉 그 가상화폐의 대명사인 비트코인 시세가 엄청 폭락하고 있죠?

이 비트코인 폭락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해요!

 

이전에도 엄청난 하락을 겪으며 많은 투자자들이 힘들어했었는데요?

비트코인 시세가 하락함에 따라 일명 알트코인들도 하락을 하고 있죠!

 

비트코인 시세가 여러 알트코인들(비트코인을 제외한 나머지 비트코인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죠!

제일 큰 회사가 떨어지니까요!ㅎㅎ

 

그렇다면 비트코인 시세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쓰이고 있는 업비트상으로

비트코인 시세는 최근 7000만원~8000만원을 왔다갔다 할 정도로 엄청 성장했었어요!

 하지만 비트코인 시세는 아직까지 안정화되지 못한 만큼,

우리가 예상하지 못하는 금액이 나와주기도 해요.

 

비트코인 시세는 현재기준 5900만원대까지 하락을 했으며,

언제까지 하락할지 모르는 이런 위험한 시기지만

향후 오를 것이라 예상하고 구매를 하시는 분도 계시고,

향후 더 떨어질 것이라 보고 구매를 안하시는 분도 계시죠.

 

정말 전업으로 투자를 하고 계시는 분들도 비트코인 시세는 예상하지 못할 만큼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우리 일상에서는 아직 많이 받아들여지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뢰가 이겨줘야 기존 화폐를 대체할 수 있는 코인인데도 말이죠...

 

특히 부정적인 기사들이 나오며 비트코인 시세는 더 예상하기 힘들어졌죠?

과연 기존의 화폐를 이겨내고 사회에서 비트코인을 통해 거래가 활발해지는 시기가 올까요?

 

스몰맨도 예상하기는 어렵지만

이런 비트코인 시세와 비트코인의 폭락이 저에게는 현재 비트코인이 자리잡으려면

예상보다 더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겠다고

생각이 되네요!

 

이미 자리를 잡은 주식 시장 조차도 어느 정도의 차트 보는법과

전문가들이 존재하지만 예상하기 어려운 변수들이 나타나는데,

비트코인에 대한 전문적인 검증된, 투자 방법들이 나타날 수 있을지 조금 더 지켜봐야겠네요!!

 

다들 기분좋은 주말되시고!

내일도 더 행복한 소통의 장으로 만나요~^^

안녕!

스몰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