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취업준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어떤 기업일까?, 기업소개, 연봉은? 채용 진행 중! 응시자격, 시험절차, 접수방법, 원서접수, 접수기간, 유의사항 등 여기서 다 알아보자!

키작은 퇴직공무원 2021. 8. 25. 11:05

목차


1.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어떤 기업?, 기업소개, 연봉은?

2.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채용-응시자격, 시험절차, 접수방법, 원서접수, 접수기간, 유의사항

3. 함께 보면 좋은 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무슨 요일!? 수요일입니다!

날씨가 추적추적하고 월, 화, 수요일 모두 겹치니 점점 기분이 다운되네요!

내일 목요일이 되면 또 살아나겠지만요!

여러분들은 이런 수요일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 스몰맨은 오늘 몸이 너무 무거워서 생각했던 시간보다 포스팅을 더 늦게 하고 있어요!

일어나긴 7시에 일어났는데 왜 이렇게 몸이 묵직하고 나오기가 힘들었는지...헤헤

여러분들도 힘든 수요일인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 힘내서 잘 마무리 해보자구요!

 

오늘 여러분과 알아볼 내용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입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어떤 기업일지 알아보고, 연봉을 알아본 뒤!

현재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서 채용이 진행중이니만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채용 공고, 응시자격, 시험절차, 접수방법, 원서접수, 접수기간, 유의사항 등 채용에 관련한 정보도 모조리 살펴보도록 할게요!

 

다들 따라올 준비 되셨다면 출발하시죠!!

 

1.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어떤 기업?, 기업소개, 연봉은?


이제 한화에어로스페이스란 어떤 기업인지 기업소개를 먼저 알아보고, 연봉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먼저 연혁을 대략 살펴보시죠!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1977년 삼성정밀이라는 회사명으로 설립이 되었다고 해요!

이 때 당시 미사일 추진기관 시제 생산을 했고, 1980년에 항공기 엔진 첫 정비 출하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00년에 와서는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테크윈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2018년에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테크윈으로 2개 독립법인 분할을 했습니다.

 

그렇다면 한화 에어로스페이스 주요 사업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대략적으로 미사일이나 항공기 등이 나오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듯 방산 산업 분야와 연관이 있다는 것도 느낌이 오실 거에요!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주요 사업은 항공엔진, 시큐리티, 방산, 파워시스템, 산업용장비, IT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특히 방산과 관련해서 국내에 군 엔진 관련 부분에서는 엄청 높은 위치에 있다고 해요!

 

또한 기업의 연혁을 들어가보시면 알 수 있지만, 카메라와 관련된 부분들도 상당수 기록이 되어 있는데요!

그만큼 시큐리티 사업에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영상감시와 관련되어 36.9%의 국내시장 점유율을 보일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제 주요 사업 외에도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다른 정보들을 같이 알려드릴게요.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다른 정보를 더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업원수는 2020년말 기준으로 2,012명이나 될 정도로 대규모 기업입니다.

이런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방산산업에 관해서는 단일 수요 대상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해요!

 

또한 임금체계 중 능력급, 생산성 장려금, Profit Sharing이라는 3개가 있는데, 능력 발휘에 따라 차년도 임금에 반영하는 제도인 능력급과 성과급 제도에 속하는 생산성 장려금, 그리고 단위 사업별로 경영성과가 좋으면 초과수익의 일부분을 임직우너에게 배분하는 Profit Sharing을 임금체계로 운영하고 있어요!

그리고 근속에 의한 자동 승급제도 폐지하고 능력에 따라 대우 받을 수 있는 급여체계를 정착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하니 위의 3가지 체계와 잘 들어맞죠!

 

여기서 정말 중요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연봉을 살펴볼텐데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연봉 중 평균 연봉은 이미 2019년에 8400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으로 예상되며 2년이 지난 현재는 금액이 조금 더 올랐겠죠?

이 정도의 연봉은 정말 대단하네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연봉 중 신입사원 초봉의 경우 약 5,000만원이 조금 넘는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는데 초봉 중에서도 엄청난 편에 속하죠!

 

그렇다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연봉, 기업소개 등을 알아봤으니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채용 공고, 응시자격, 시험절차, 접수방법, 원서접수, 접수기간, 유의사항 등도 살펴보시죠!

 

2.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채용-응시자격, 시험절차, 접수방법, 원서접수, 접수기간


그렇다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채용, 시험에 관한 부분들을 이제 살펴보시죠!

여기가 우리에게 중요한 부분이니까요!

 

먼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원서접수, 접수기간부터 살펴보실까요?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현재 경력사원 채용이 진행중입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원서접수, 접수기간이 2021.8.20.13:00부터 2021.9.3.까지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원서접수, 접수기간과 함께 경력채용이다보니 응시자격이 있겠죠!?

응시자격은 전기공학 학사 학위 이상, 전기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입니다!

사실 전기공학과를 나오신 분들이라면 전기기사 취득을 노력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연봉에 비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응시자격은 충분히 노려볼만한 응시자격입니다.

 

또 경력채용이라 우대 사항도 있는데요! 전기추진 시스템 설계 5년 이상, 해외 고객사 대상 기술협의 및 업무 대응을 한 분이라면 우대 사항에도 속하게 되네요!

 

근무지는 경남의 창원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시험절차와, 접수방법도 알아보아야겠죠?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시험절차, 전형절차는 원서 접수를 진행한 뒤 서류전형을 실시하고, 1차, 2차, 최종 면접의 3단계를 거친 뒤 채용 검진 이후 입사를 하는 단계입니다.

시험절차 중 면접 단계가 3단계나 되는 것을 보면 정말 단단히 준비하셔야겠죠?

 

원서접수, 접수기간 이후 일정은 아직 표기가 되어있지 않은 듯 해요!

 

접수방법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유의하셔야 할 부분은 이메일이나 오프라인을 통한 접수는 받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그러니 반드시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에서 꼭 진행해주셔야 해요!

 

증빙서류는 서류 합격자에 한해서 면접을 참석 시 제출할 예정이라고 해요! 대부분 경력채용은 이렇듯 증빙자료를 보는 경우가 많죠! 그러니 증빙이 안되는 거짓으로 제출을 하셔서는 안됩니다! 당연하지만요!

 

 

오늘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기업소개, 연봉, 채용 공고, 응시자격, 시험절차, 접수방법, 원서접수, 접수기간, 유의사항 등에 관해 설명드리는 시간을 가졌어요!

 

특히 채용분야에서 많은 일정을 알고 있고, 많은 기업을 알고 있다는 것은 힘이 됩니다.

꼭 읽어 두시고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몰맨이었어요!

 

함께 보면 좋은 글


https://thesmall.tistory.com/133

 

지금 채용 진행 중! sk하이닉스 채용!, 지원자격, 연봉(초봉), 면접, 공채, 채용공고, 일정, 원서접

목차 1. sk하이닉스 채용 부분(공개 채용 공고, 채용 일정, 원서 접수, 지원자격, 지원방법, 모집인원, 면접, 유의 사항, 꿀팁) 2. sk하이닉스 연봉, 초봉 3. 함께 보면 좋은 글 안녕하세요? 여러분! 조

thesmall.tistory.com

https://thesmall.tistory.com/94

 

2021 공기업 채용!, 한전 채용, 한전 고졸채용, 한국전력공사 채용 중! 공기업 채용 챙겨가자! 원서

2021 공기업 채용 한전 채용, 한전 채용 공고(한국전력공사 채용공고) 한전 고졸채용 한국전력공사 채용 공기업 채용 공기업 종류 현재 채용중인 공기업 종류 한전 연봉, 한국전력공사 연봉(링크!

thesmal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