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외식1번가 메뉴판과 가격(점심특선, 저녁), 싸게 먹는법 공유(+주차장 정보)

키작은 퇴직공무원 2022. 4. 16. 08:54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돌아온 스몰맨

외식1번가를 다녀왔답니다. 짝짝짝!

당연히 직접 갔다온 후기에요!

외식1번가의 점심특선과 저녁 메뉴와 가격은 어떤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맛있고 싸게 먹을 수 있는지를 오늘 모두 알려드릴게요!

 

 

바로 한번 보러가야겠죠?

출발하시죠!

 

외식1번가를 입성하시게 되면 휘황찬란한 입구부터 당황하게 됩니다...

저는 육성으로 말하게 되었어요.

우와...고깃집에 구름다리라니!

진짜 다리가 설치되어 있다니까요? 독특하지만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에 눈을 뗄 수 없었어요!

부가적으로 혹시 다들 그것 아시나요?

사진을 기껏 착착 찍었는데!!

원하던 것보다 흔들렸을 때와 다른 사람이 나와있을 때의 그 기분...

그리고 배고팠던 나머지 그 자리에서 확인하지 못하고

포스팅을 할 때 돼서야 그걸 알게된 나의 기분!!

여러분들은 모를 것이에요 흑흑...

 

이 고깃집은 지점이 정말 많은 곳인데요?

해운대 외식1번가, 연제점도 다녀온 적 있고

부산, 서면, 덕천, 장유, 외식1번가 등 정말 많은 지점이 있죠!

저는 부산 외식1번가 부산본점을 다녀왔어요!

헤헤 이제 메뉴를 알려드리기 전!

여러분들의 입맛을 돋구게 하기 위한 사진 투척!

옛날 고등학교 선생님이 수업 시작하기 전 일부러 재밌는 이야기의 도입부를 던지고

수업을 시작하는 듯한 느낌! 다들 아시죠?

그렇다면 이제 외식1번가 점심특선, 저녁 메뉴를 알 수 있는 메뉴판을 볼까요?

외식1번가는 이렇게 태블릿으로 주문을 할 수 있답니다.

심지어 그릇과 수저도 여기서 추가로 찍으면 가져다주세요!

일식집에서나 보던 것이 고깃집에도 이제 적용이 되었다는 것!

저는 접시와 밑반찬이 원래 무료지만 이걸로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했어요!

 

집게를 태블릿으로 시킨다니...

그럼 외식1번가 싸고 맛있게 먹는법도 알아보아야겠죠?

 

 

보시다시피 외식1번가는 점심특선을 먹는 경우 인분수에 따라서 무료로 제공해주는 식사가 있어요!

저희는 고기를 2인분 시켰는데요?

그렇게 시키게 되면 무료 제공 식사를 2개나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여기서 싸고 맛있게 먹는 법을 말씀드리자면

당연히 첫번째는 무료 제공 식사를 챙기기 위해 점심특선을 추천드린다는 것!

두번째는 된장찌개 + 공기밥을 특선으로 시키시고

남은 하나는 냉면을 시키시게 되면 된장찌개가 있기 때문에 공기밥만 하나 더 추가해서 둘이서 먹어도 된다는 것!

왜냐하면 고기와 함께 먹기 때문에 된장찌개 하나로도 두명에서 충분했기 때문이죠!

어떻게 나오는지 사진 한번 볼까요?

 

짜란~ 이게 공기밥과 된장찌개에요!

어때요? 다른 고깃집과 크기가 비슷하기 때문에 이렇게 공기밥 1그릇과 함께 나오는 특선에

하나를 더 추가하셔서 드셔도 아무 문제없겠죠?

 

어느새 고기도 거의 다 익었네요!

그렇다면 또 무엇이 필요하느냐?

냉면도 필요하겠죠!?

특선 2번째! 냉면도 시켰습니다! 물냉면 나와주세요~!

 

냉면...여러분 정말 엄청납니다.

저 그릇의 크기가 가늠이 안 되실 것 같아 제가 불판과 함께 찍어보았는데요?

정말 불판과 크기가 거의 똑같다고 봐도 될 정도에요!

냉면 접시 크기=불판...당황스러워요!

그래도 정말 맛있고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이 모든 것이 2인의 식사라는 것은 비밀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렇다면 여러분들 혹시 공감하실까요?

된장이 식어갈 때쯤의 뚝배기 올리기!

가끔 저랑 똑같이 고기집에서 이렇게 드시는 분들을 보면 어찌나 좋은지!

식어갈 때쯤에 올라가는 나의 된장!

그렇다면 이제 외식 1번가 주차장 정보에 대해서도 알아보아야겠죠?

 

주차장은 정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만큼 넓습니다!

디지털프라자와 건물을 같이하고 있기 때문에 주차 공간이 바로 눈앞에 엄청 넓게 있어서

외식1번가 검색하시고 가게 되면 걱정없이 쓰실 수 있어요!

저는 또 기계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고기 먹자마자 1층의 디지털프라자 구경! 기계 너무 좋아!!

고깃집이 디지털프라자와 함께 있다는 건 조금 신기했는데 저에게는 좋았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외식1번가 메뉴, 싸게 먹는법, 주차장 등에 대해 공유드리는 시간을 가졌어요!

도움이 되셨을까요?

오랜만에 돌아왔던 스몰맨이었습니다! 들러주셔서 너무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