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어버이날, 선물은 무엇을 드리지? 어린이날에 이은 가족의 날~

키작은 퇴직공무원 2021. 5. 7. 15:07

안녕하세요!여러분~

우리 사랑하는 가족 여러분~ㅎㅎㅎㅎ

5월은 무슨 달?

바로 가정의달이죠!

 

이런 가정의 달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이 모두 있는 행복한 5월!

4계절이 있는 우리나라에서 봄이랑 정말 딱맞는 달!ㅎㅎㅎㅎ

이번주에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모두 있네요~

나서부터 길러주신 부모님께 작게나마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 달이 바로 5월이겠죠?

특히 부끄럽고 알게 모르게 쑥쓰러운 부모님에 대한 표현은

이 5월에 표낼 수 있는 계기가 아닐까요 ㅎㅎㅎㅎ

 

오늘은 그래서 이 어린이날에 이은 어버이날 선물에 대해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여러분들은 어버이날 선물 어떤 것 해드려봤나요?

꾸준히 해왔던분들은 이제 어버이날 선물드리는 거에 대한 쑥쓰럼도 없고, 자연스러우시죠~?

간단하게 식사를 대접하는 것도 선물이 될 수 있고!

작은 화장품이나 케이크 등도 다 선물이 될 수 있겠죠!

 

저는 요즘 눈독 들이고 있던 것이!

돈케이크나 돈장미같은 것들을 SNS에서 지나가다 봐가지구요!ㅎㅎㅎㅎ

사실 저도 용돈으로 드린 적이 있지만

다른 선물보다는 용돈을 좋아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용돈도 그냥 봉투에 계속 넣어서 드리거나

계좌이체로 보내드리기엔 뭔가 흠!

빡!하는 감동이 조금 떨어지잖아요 아무래도 ㅎㅎㅎㅎ어버이날인데...

 

그래서 요즘 생각하던 것들이 돈으로 된 어버이날 선물이 정말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저는 내일 돈휴지? 다들 알고 계시나요?

곽휴지 뒤에 돈을 이어붙여서 드리는 선물인데요!!

 

매우 평상시와 같은 모습으로다가! 어버이날에

엄마! 나 휴지 한 장만 주세요!

하면~?

휴지를 뽑은 뒤부터는 당기기만 해도 계속 돈이 나오니~

귀엽기도 하고 용돈도 드릴 수도 있고 너무 좋겠다 그죠 ㅎㅎㅎ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특이한 선물까지 해보셨나요?

 

저도 알려주세요~~오늘은 ㅎㅎㅎㅎ

저는 무뚝뚝해서 잘 모른답니다...ㅠㅡㅠ

 

간편하게 소통하듯 지나간 한 포스팅이었어요!

스몰맨이었습니다!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