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취업준비

2021 공기업 채용 4탄!, 공기업 채용 일정 알아보자!, 현재 채용중, 공기업 종류

키작은 퇴직공무원 2021. 6. 12. 14:12

2021 공기업 채용

공기업 채용 일정

공기업 종류

채용중인 공기업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몰맨이 기분좋은 토요일 인사드립니다!!ㅎㅎㅎ

이번 금요일과 토요일은 최근 그렇듯 정말 쉬는날에 가까워질수록 날이 흐려지는게 보이더니

비도 올려고 그러고 슬프네요ㅠㅠㅠㅠ 어떤 요일보다 더 화창해야 할 내 주말이ㅠㅠㅠ!!

여러분들도 쉬는 날 이렇게 흐리면 정말 속상하지 않나요?!

 


먼저 오늘 2021 공기업 채용, 채용 일정, 공기업 종류에 대해 포스팅 하기 전에!

이전에 채용정보와 공기업 종류와 관련된 포스팅에 대해 궁금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링크 같이 남겨드릴게요!!

구분선 아래부터 오늘 포스팅이에요!

https://thesmall.tistory.com/55

 

공기업, 채용을 위한 자격증!, 2021 공기업 채용, 준비!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몰맨이 돌아왔어요!!! 다들 기분좋은 일요일, 기분좋은 맑은 날씨로 시작하고 계신가요!? 저 스몰맨은 늦잠 좀 자려 했더니 일찍 깨져서 막~움직이다가 이제야 포스팅을 하

thesmall.tistory.com

https://thesmall.tistory.com/29

 

2021 공기업 채용, 공기업 종류, 알아볼까?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모오오올맨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이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엇을 가져왔을까요? 바로 2021 공기업 채용 공기업 종류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thesmall.tistory.com

https://thesmall.tistory.com/50

 

2021 공기업 채용, 공기업 종류 2탄!!모조리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기분좋은 토요일밤!!스몰맨이 "공기업"자료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우리 구독자분들은 오늘 하루 맛있는 것도 드시고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요! 공기업 2021

thesmall.tistory.com


 

오늘 여러분께 알려드릴 정보는 위에 적힌 것처럼 2021 공기업 채용, 공기업 종류 중 현재 채용중인 공기업을 알려드릴 것이구, 공기업 채용 일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점점 취업이 어려워지고 많은 사람들이 몰리면서 더 정년이 보장되고 안정적인 공무원, 공기업에 많은 취준생이 모이고 있죠! 특히나 공기업은 안정적이고 좋은 복지를 가졌을 뿐만 아니라 어느정도 연봉도 좋기 때문에 더욱 많은 대학생, 취준생들이 많이 몰리는 것 같아요!

그렇다보니 정말 많은 공기업들 전부가 예전에 비해 다 경쟁률이 올라가고 있고!

가면 갈수록 더욱 취업은 막막해져가고 있죠! 이럴때일수록 틈틈이 2021 공기업 채용이나 공기업 채용 일정들을 확인해두면서 남들보다 놓칠 수 있는 것들은 먼저 잡고 가면! 훨씬 도움이 될 거에요!!

 

 

2021 공기업 채용, 공기업 종류 1) 공기업 채용 일정 - 한국화학연구원


오늘 2021 공기업 채용(공기업 채용 일정)에서는 현재 채용을 하고 있는 기업 2가지를 뽑아왔어요!!

이 2가지 공기업에 채용이 되고 싶은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겠지만, 한번 공기업 채용이 어떤 상태인지 직접 겪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겠죠!? 특히나 공기업 종류가 너무 많아 막막하신 분들에게는 이번 채용 중인 기업들을 한번 먼저 찾아보시다보면 어느정도 어떻게 알아봐야 할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먼저 2021 공기업 채용, 공기업 종류 1번으로 채용일정을 알려드릴 기업은 한국화학연구원 정직원입니다.

2021 공기업 채용 중 한국화학연구원은 이번에 정직원으로 채용을 하고 있구요!

경영행정 직무로 뽑되, 모집분야는 5가지로 전산, 건축, 조경/영선, 화공 안전관리, 일반행정(보훈제한경쟁)으로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각 1명씩 채용하지만 모집분야가 5가지이기 때문에 2021 공기업 채용, 공기업 종류 1번인 한국화학연구원 정직원은 총 5명을 채용하겠죠?

 

이제 한국화학연구원의 공기업 채용 일정 중 원서접수에 대해 알아볼까요?

서류심사와 필기시험을 거쳐 종합면접 실시 후 채용을 하게 되는데요!

공기업 채용, 공기업 종류 1탄인 한국화학연구원의 원서접수 기간은 5.27.~6.15.(17시)까지입니다!

이후 서류 전형은 6월말 예정, 필기시험은 7월 초예정, 종합면접은 7월 중예정이라고 하네요!!

 

여러분께 2021 공기업 채용 1번에서 추가로 더 알려드릴 한가지!

한국화학연구원은 이번에 무기계약직도 채용을 하고 있어요!

무기계약직은 모집분야가 무려 7가지로, 총 10명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화학공정 연구지원, 화학소재 적용소자 연구지원, 생물안전 행정지원, 정밀·바이오화학 연구지원, 화학(무기원소) 분석기술 구축·지원, 고분자가공 및 물성평가장비 운영지원, 화학제품 위해성 예측/평가 기술지원 7가지입니다!!

원서접수 기간은 위에 적어드렸던 내용이며, 무기계약직은 서류심사와 종합면접을 2가지를 통해 채용합니다.

서류심사는 6월중 예정, 종합면접은 7월중 예정이니 참고하세요!!

 

다음은 2021 공기업 채용, 공기업 종류 2번이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2021 공기업 채용, 공기업 종류 1) 공기업 채용 일정 - 한국서부발전


2021 공기업 채용, 공기업 종류, 공기업 채용 일정 2번은 한국서부발전입니다!!

여러가지 발전과 관련된 공기업이 있지만 한국서부발전은 정말 유명한 공기업이죠!!?

이번에 한국서부발전에서 2021년도 1차 체험형 인턴 모집을 하고 있어요!!

2021 공기업 채용, 공기업 종류 2) 공기업 채용 일정 한국서부발전의 체험형 인턴 채용인원은 무려 100명!!!

근무장소와 전형에 따라 다르지만 총 100명이나 채용한다고 하니 꼭 눈여겨보아야겠죠?

 

한가지 알아두셔야 할점! 2021 공기업 채용 중 한국서부발전 체험형 인턴 채용은 연령이 만 15세 이상 만 34세 이하에 한하여 채용합니다!!

또한 당사에서 체험형 인턴 경험이 있다면 선발대상 제외자가 되니 꼭 알아두세요!

근무기간은 6.28.~9.27.까지 3개월 정도 근무를 하네요!

일반전형과 장애특별전형 모두 채용하고 있으니 지역별로 인원과 전형별로 인원확인은 채용공고에 들어가셔서 꼭 확인하시는게 필수겠죠!!?

 

한국서부발전 채용 일정은 6.1. 15:00~6.15. 15:00까지입니다.

2021 공기업 채용 중 한국서부발전! 꼭 눈여겨서 보시고 한국서부발전 합격하셔서 직원이 되시면 너무 좋겠다 그쵸!!

 

한국서부발전의 합격자 결정은 서류전형 결과 고득점 순으로 되며, 서류평가시 40%미만 득점자는 불합격처리 된다고 합니다.

 

어때요 여러분!? 이제 2021 공기업 채용, 공기업 종류 2가지와 공기업 채용 일정을 확인해보셨는데요!

아무래도 이미 채용 중인 정보를 드리다 보니 급하게 신청하셔야 하는 감이 있을 수는 있지만!

공기업 채용 정보를 내가 놓치고 있다가 알게 되어 접수를 하실 수도 있고!

당장 내가 공기업 채용에 도전해보려고 하는데, 어느 정도인지 얼마나 해보아야 할지도 이번 채용을 준비해보며 바로바로 체감하실 수 있죠!?

 

앞으로도 여러분 공기업 채용과 합격에 함께하기 위해서 스몰맨이 힘낼게요!!

들러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스몰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