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취업준비

취업정보사이트, 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 구직 사이트, 채용 사이트, 구인 사이트 추천!! 알고 취업하자!

키작은 퇴직공무원 2021. 7. 9. 11:15

취업정보사이트(취업정보 사이트)

취업사이트(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

구직 사이트

채용 사이트

구인 사이트

일자리 사이트

공기업 채용(링크!)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마음이 편안하고! 한 주의 행복이 시작되는 금요일!

그런 금요일에 기분 좋게 인사드리는 스모오오오올맨입니다!!

다들 피곤이 쌓여 금요일 오전에는 정말 힘드시죠?

하지만 그 오전만 지나고 나면 "아...금요일 저녁이다!"라며

일 걱정도 덜고! 세상 걱정도 덜고!

맛있는 음식도 내 앞 접시에 덜고!

행복한 금요일 저녁이 기다리고 있으니!

조금만 힘내시구 오늘 일과를 잘 마쳐보자구요!ㅎㅎㅎㅎㅎ

다들 그래도 주말인데 맛있는 음식! 플렉스! 잊으시면 안되겠죠?

 

오늘 여러분과 함께 알아볼 주제는 취업정보사이트(취업정보 사이트), 취업사이트(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구직 사이트, 구인 사이트), 채용 사이트, 일자리 사이트입니다! 

취업정보사이트(취업정보 사이트), 취업사이트(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구직 사이트, 구인 사이트), 채용 사이트의 경우에는 거의 같은 개념이지만!

일자리 사이트의 경우에는 다른 곳으로 추천드릴게요!

 

그렇다면 취업정보사이트(취업정보 사이트), 취업사이트(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구직 사이트, 구인 사이트), 채용 사이트를 먼저 알아보고

일자리 사이트! 다들 함께 알아볼까요!?

 


다들 그렇다면 취업정보사이트(취업정보 사이트), 취업사이트(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구직 사이트, 구인 사이트), 채용 사이트, 일자리 사이트를 알아보기 전

공기업 채용, 공공기관 채용에 대해서도 알아봐두면 좋겠죠?

기간이 현재에 해당되지 않더라도

어떤 식으로 채용이 되는지, 인원은 대략 몇 명을 뽑아왔는지를 확인해두시고 이 포스팅을 읽어보면

분명히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되어 같이 링크 남겨드릴게요!

꼭 보시고 내려주시기!

https://thesmall.tistory.com/78

 

2021 공기업 채용, 공기업 종류, 금융공기업! 한국예탁결제원 채용중!, 하는일(업무)!, 한전(한국

2021 공기업 채용 2021 공기업 채용일정 공기업 종류 한국예탁결제원 금융공기업 한국예탁결제원 채용, 연봉, 하는일(업무) 한국전력공사 채용, 한전 채용 일정(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몰맨

thesmall.tistory.com

https://thesmall.tistory.com/74

 

2021 공기업 채용 준비!, 금융공기업 a매치, b매치란? 공기업 종류, 연봉까지! 총정리!

2021 공기업 채용 준비 금융공기업 금융공기업 a매치 금융공기업 b매치 공기업 종류 금융공기업 종류 금융공기업 연봉 안녕하세요 여러분? 누구보다 금요일을 기분좋아하는 스몰맨!!! 인사드립니

thesmall.tistory.com

https://thesmall.tistory.com/61

 

공기업 채용 정보(feat. 부산교통공사 연봉, 경쟁률부터 지난 채용 일정까지, 모든 것을 파헤쳐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몰맨이 기분좋은 토요일에 돌아왔어요!! 오늘 알려드릴 공기업 채용 관련 정보는 부산교통공사입니다! 부산교통공사 연봉 부산교통공사 채용 일정 부산교통공사 경쟁률

thesmall.tistory.com


 

취업정보사이트(취업정보 사이트), 취업사이트(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구직 사이트, 구인 사이트), 채용 사이트


다들 공기업 관련 링크는 읽고 오신거죠~?

그렇다면 이제 취업정보사이트(취업정보 사이트), 취업사이트(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구직 사이트, 구인 사이트), 채용 사이트에 대해 알아볼까요?

 

취업정보사이트(취업정보 사이트), 취업사이트(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구직 사이트, 구인 사이트), 채용 사이트의 경우 어느쪽 기업을 원하는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오늘은 각 목적에 대해 나눠서 알아볼까요!?

 

 

취업정보사이트(취업정보 사이트), 취업사이트(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구직 사이트, 구인 사이트), 채용 사이트

추천 넘버 1~!

먼저 공기업 채용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당연히 잡알리오가 되겠죠!

공공기관 채용에 관한 정보를 원하실 때는 많은 취업준비생분들이 잡알리오에 관심을 가지십니다!

공공기관과 기획재정부가 정보를 주는 곳이니 만큼 더더욱 양질의 공공기관 취업정보들이 모여있겠죠!?

 

특히나 채용분야, 근무지 등 체크를 하는 필터 기능을 통해서 원하는 취업정보들을 얻을 수 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취업정보사이트(취업정보 사이트), 취업사이트(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구직 사이트, 구인 사이트), 채용 사이트

추천 넘버 2!

이번엔 외국기업을 원하시는 분이라면?슈퍼루키!

 

슈퍼루키의 경우 외국기업들이 정말 많으며, 신입을 많이 뽑는 취업준비생에게는 정말 좋은 기업입니다.

특히 슈퍼루키는 단편적인 취업정보사이트(취업정보 사이트), 취업사이트(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구직 사이트, 구인 사이트), 채용 사이트가 아니라

기업탐색, 커리어교육, 공모전 등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꼭 한 번 보시길 바라요!

 

 

취업정보사이트(취업정보 사이트), 취업사이트(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구직 사이트, 구인 사이트), 채용 사이트

추천 넘버 3!

공무직 채용이나, 공무원과 관련된 채용들(임기제 등), 기간제교원을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나라일터!

 

나라일터의 경우 앞서 말씀 드렸듯 공무원과 관련된 채용들인 임기제 공무원 등의 정보도 있고 공무직 채용에 대한 정보들도 많이 있습니다!

또한 나라일터는 이미 공무원이신 분들이 인사교류라 하여 서로 근무지를 바꾸는 경우도 있죠!

인사혁신처에서 운영하는 곳이니! 더더욱 믿음이 가고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겠죠!?

 

 

먼저 취업정보사이트(취업정보 사이트), 취업사이트(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구직 사이트, 구인 사이트), 채용 사이트에 대해 3가지를 알려드려봤구! 원하시는 정보에 맞춰 각각을 꼽아서 추천드려봤어요!

 

이제 일자리 사이트에 대해서도 구분해서 알아볼까요? 사실상 같은 느낌으로 받을 수는 있지만! 일자리 사이트는 따로 구분해봤어요!

아래로 따라오시죠~!

 

 

일자리 사이트


취업정보사이트(취업정보 사이트), 취업사이트(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구직 사이트, 구인 사이트), 채용 사이트와 일자리 사이트를 구분한 이유는 사실상 같지만 일자리 사이트는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지만 정말 좋은 사이트들이라 그렇습니다.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을 수도 있어서죠!

 

일자리 사이트로 먼저 잡코리아의 경우가 있겠죠?

잡코리아는 각 지역별로 채용에 대해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구 직급/직책 등 정말 많은 부분에 필터를 걸 수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쓰는 곳엔 이유가 있겠죠!?

 

또 다른 일자리 사이트로는 사람인입니다.

사람인 역시도 정말 많은 채용 정보가 있고 많은 사람들이 쓰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쓴다는 것은 많은 기업들도 알고 있다는 것일 수도 있겠죠.

 

아직 사용해보시지 않은 분이라면 꼭 들어가보세요~!

 

오늘은 여러분과 이렇게 취업정보사이트(취업정보 사이트), 취업사이트(취업 사이트), 구인구직 사이트(구직 사이트, 구인 사이트), 채용 사이트, 일자리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항상 여러분들의 밝은 미래와 좋은 취업을 응원하는 스몰맨!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