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맨의 이슈 전달

나혼자산다, 쌈디, 쌈디 조카 채채, 플렉스, 용돈

키작은 퇴직공무원 2021. 5. 12. 11:25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모올맨의 수요일 2번째 포스팅이에요!!

얼른 오늘이 마무리 되어야 또 한 주가 금방 갈텐데 그쵸!?

오늘 포스팅 내용은


나혼자산다, 쌈디 집 조카 채채

쌈디 용돈 플렉스


 

나혼자산다에서 오랜만에 본 쌈디!!

쌈디는 요즘 놀면뭐하니에서 노래로 엄청 활약하고 있죠?

쌈디 노래 실력이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쌈디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노래를 어느정도 잘 할 것이라고 생각은 했는데

와...정말 발라드 가수로 전향해도 될 정도더라구요...

 

그런 쌈디의 집에 조카 채채가 방문했어요!!

쌈디가 조카를 너무 귀여워하는 게 보이더라구요.

그런 쌈디가 무려 500만원을 조카에게 용돈이라며 플렉스하는 걸 보고 깜짝!

나도 조카할랭...

특히나 쌈디는 집이 어지러워지는 것을 도저히 못보는 성격인데도 불구하고

쌈디 조카 채채가 쌀로 어지럽히는건 다 용서해주고 오히려 쌀을 더 주는 느낌?ㅎㅎㅎ...

진짜 사랑하는게 보이더라구요ㅠㅠㅠ

 

쌈디가 나혼자산다에서 인터뷰 중 했던 멘트 중에

태어나보니 삼촌이 쌈디라는 멘트 보셨어요?

너무 웃었네요 ㅎㅎㅎㅎ

 

쌈디 조카 채채와 쌈디를 보고 있으면 진짜 흐뭇한 미소만 나오더라구요!

우리 방문해주신 분들도 오신 김에 흐뭇하게 미소한번 지으시구!

오늘 남은 일상도 열심히 마무리하시길 바라요!!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요!

스몰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