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맨의 이슈 전달

택시기사 폭행, 어쩌다 이런일이...?

키작은 퇴직공무원 2021. 5. 8. 15:46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몰맨입니다.

오늘 가져온 포스팅은 무겁고 슬픈 내용이에요.

며칠 지난 5일 60대 택시기사 폭행 사건이 일어나 공분을 사고있죠.

택시기사님이 폭행을 당하는 현장 사진이 검색만 하면 나올 정도로 수두룩하게 있고,

목격자가 촬영한 택시기사 폭행 영상에는 주먹으로 무자비하게 택시기사님을 폭행하고 있는 것이 담겼다고 하네요...

 

특히나 택시기사님을 폭행할 때 피해자가 저항할 의지도 별로 없고,

오히려 머리를 감싸고 고통스러워하는데도 폭행을 가하죠.

이로인해 피해자는 이가 깨지고, 뒷머리가 찢어졌다고 합니다...

이 일로 인해서 엄벌을 요구하는 국민청원까지 올라간 상태라고 합니다.

무엇때문에 그렇게 분노해서 심한 폭행까지 저지르게 되었을까요?

구토 관련해서 시비가 있었다고 합니다.

...

심지어는 경찰이 출동한 후에도 폭행이 멈추지 않았다고 하네요.

 

택시기사 폭행은 사실 이번만이 문제가 아니었어요.

예전부터 쭉 있어왔던 사건들이죠.

특히나 술을 마시고 타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다보니 언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잦고

폭행시비까지 많이 이어지게 되겠죠...?

 

하지만 이번에는 정말...

거의 아버지인분이신 연령대인데

택시기사님이 폭행을 당하시는 도중에 반격을 하지 않는데도 저렇게까지...

진짜 속상하네요...

꼭 후유증 없이 쾌유하시길 바라요.

 

오늘 전해드린 이야기는 택시기사 폭행 관련으로 알려드렸어요

이런 택시기사 폭행사건, 정말 근절되어야 하겠죠?

 

기분좋은 토요일이어야 하는데 슬픈이야기 전해드려 죄송해요.

다들 좋은 주말 되세요!

스몰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