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맨의 이슈 전달

골목식당 금새록, 골목식당 조보아, 골목식당 정인선 이후 등장?

키작은 퇴직공무원 2021. 5. 13. 15:17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슈를 알려드리기 위해 오늘의 2번째 포스팅을 가지고 돌아온 스모올! MAN!!! 인사드립니닿ㅎㅎㅎ

요즘 저도 즐겨보고 있는 방송 골목식당!

그 골목식당 백종원 선생님뿐만 아니라

예전에 MC인 골목식당 김성주, 골목식당 조보아씨도 계셨죠?

골목식당을 보다보면 전 조보아씨의 표정이 정말 감초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었는데요!

한동안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ㅎㅎㅎㅎ

이제 골목식당 조보아씨가 하차를 한 뒤 이후 정인선씨가 나와 또 활약해주셨죠!?

이제 그 뒤를 잇는 골목식당 MC 금새록씨가 나온다고 하네요!!

금새록씨는 정말 제가 팬인데!

나왔던 작품 중 무려 제가 3개나 다 챙겨봤더라구요!

금새록씨는 배우로서 이번이 신인이 아니라 여러가지 작품을 했던 배우입니다. 여러분들도 팬이 되시길!ㅎㅎ

금새록 골목식당!

어떤 모습을 계속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요즘에는 배우분들이 MC로 나와서 활약하시기도 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하죠?

배우분들이 반응이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때도 있구요!

새롭게 골목식당 금새록이라는 단어를 딱! 시작하실 금새록씨께

응원을 드리고 싶어요!!

 

오늘은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