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맨의 이슈 전달

근로장려금, 무엇인지는 알고 있나? 2021 근로장려금 신청 해야지?

키작은 퇴직공무원 2021. 5. 5. 09: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몰맨!

돌아왔습니다 ㅎㅎㅎㅎㅎ

 

오늘은~? 5월은 푸르구나~아!

우리들은 자란~~다!

공휴일이네요 ㅎㅎㅎ게다가 수요일이 공휴일이라니!!

이번주는 정말 빨리 흘러가겠다 그쵸!?

 

저는 수요일이 공휴일인 주가 월요일이나 금요일에 공휴일이 있는 것보다

훨씬! 기분이 좋더라구요^^

아침 날씨도 여기는 엄청 좋네요!

이번에 가지고 온 포스팅은 근로장려금, 그리고 2021 근로장려금 신청에 관한 내용입니다!

여러분들은 근로장려금이 무엇인지, 왜 주는지에 대해서는 알고 계시나요?

근로장려금이라는 단어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말 그대로 근로를 장려하는 것이겠죠?(ㅎㅎ...)

 

사실 근로장려금은 근로자 중에서도 소득이 적으면 받을 수 있어요!

근로장려금을 더 쉽게 이야기하면 일을 하고 있지만 소득액이 적어서 생계 유지를 위해 받을 수 있는 것이죠!

 

그렇다면 이 근로장려금! 노인 분들이나 20대의 1인가구 분들은 더더욱 본인이 해당되는지도 확인해보셔야겠죠?

특히 가구별로 총 급여액 기준으로 산정된다고 해요!

이 근로장려금뿐만이 아니라 자녀장려금도 있으니 꼭 해당되시는지 확인하시길 바랄게요!

 

이러한 장려금, 특히 사회초년생인 분들에게는 적지 않은 금액일 수도 있어요!

잠시 번거로움으로 인해 놓치지 마시고 꼭 확인하셔서

새싹을 싹 틔우셔야겠죠?

 

그렇다면 어디서 근로장려금을 신청하는지도 알아가야겠죠?

근로장려금 신청은 간편하게 홈택스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근로장려금 신청의 경우 휴대폰으로 진행할 때는 손택스 앱을 설치하신 뒤 진행하시면 엄~청 간편히 할 수 있어요!!

근로장려금 신청 때 소요시간이 총 다해도 5분도 안걸린다는 사실!!

 

이렇게 간편히 받을 수 있는데 근로장려금, 놓치실건가요?

 

그렇다면 근로장려금을 언제 받을 수 있을까요?

바로 9월입니다!!

 

또 근로장려금 신청기간은 어떻게 될까요?

5월내입니다!!

5월1일 ~ 5월 31일입니다.

 

이런 근로장려금!! 절대 놓쳐선 안되겠죠?

오늘은 기분좋은 공휴일 날!

기분좋은 근로장려금에 관한 포스팅을 가져왔어요!ㅎㅎㅎㅎ

오늘은 푹 쉬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요~~

어린이날은 어른도 행복한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