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맨의 이슈 전달

그것이 알고싶다, 故 손정민, 한강 대학생 실종, 어떻게 진행되어 가나? 원인은?

키작은 퇴직공무원 2021. 5. 17. 04:34

안녕하세요 여러분?

비가 온 뒤 어두컴컴한 주말을 보내고 월요일 새벽에 들리게 된 스몰맨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故 손정민
한강 대학생 실종

최근 있었던 정말 비통한 사건인 한강 대학생 실종사건 다들 알고 계시죠? 여러가지 의혹들을 남긴 채 아직 해결이 되지 않은 상태이지요.

과거부터 물을 싫어 해왔다던 학생이 어떻게 이런 일이 발생했는지 여러가지 의혹들을 남기고 있고, 최면 수사 때 변호사를 동반하는 등의 여러 의혹들을 남긴 상태이죠.

한강 대학생 실종사건으로 인한 국민청원도 30만이 넘었다고 하며, 20대의 꽃다운 나이에 져버린 손정민 학생에게 깊이 애도를 표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이때까지 여러가지 사건에 대해 취재를 해왔었죠?

특히 시청자들의 제보를 받는 방법을 적극 활용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것이 알고싶다가 이번 손정민 학생 사건 관련으로 25일 새벽 손정민을 목격한 사람의 연락을 기다린다고 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5월 8일 1260회 'K팝의 유령들 그 히트송은 누가 만들었는가' 라는 방송의 마지막에 했다고 하네요.

이 그것이 알고싶다가 방송에서 손정민 학생 관련으로 목격자를 찾는 것이 많은 사람들의 제보를 통해 정의와 사건 해결에 꼭 도움이 되어야 할텐데, 그러려면 많은 목격자가 나타나야겠죠?

 

특히 현재 여러가지 정황상 의혹이 있는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정확하지만 많은 목격자가 나타나길 기도해봐야 될거에요.

 

근래에 너무 슬픈 소식들이 많이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특히 나이가 어린 우리나라의 빛이 지는 사건들이 발생할 때마다 가슴이 너무 먹먹하고 슬프네요.

 

이번 한강 대학생 실종사건이 하루빨리 해결되고, 가슴아픈 사건들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