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맨의 이슈 전달

아라가키 유이, 호시노 겐, 결혼 발표! 니게하지 커플 현실로!

키작은 퇴직공무원 2021. 5. 20. 21:40

안녕하세요 여러분?

기분좋은 목요일 밤!!!

스몰맨이 돌아왔습니다!!ㅎㅎㅎㅎㅎ

우리 구독자분들, 방문해주신 분들도 기분좋은 목요일 밤!

맛있는거 드셨을까요~?

 

여러분들은 일본 드라마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약칭으로는 니게하지)

알고 계시나요!?

여기서 실제 계약 결혼한 부부를 연기하던 아라가키 유이, 호시노 겐이 실제로 부부가 된다고 해요!!

아라가키 유이, 호시노 겐의 결혼 사실은 19일 발표되었는데요.

 

추가적으로 아라가키 유이는 기존 소속사를 20년간 함께 해왔는데, 떠나게 되었다는 소식도 알려졌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아라가키 유이 작품 보신 적 있으세요!?

저는 옛날 학생 때 리갈 하이에서 너무 재밌게 보았었습니다.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인 아라가키 유이는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죠?

리갈 하이뿐만 아니라 딸바보 청춘 백서도 우리나라에서 정말 인기가 많았었구요!

 

호시노 겐은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 실력도 출중해서 일본 내에서 엄청난 인기가 있는 연예인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매력있는 아라가키 유이, 호시노 겐이 가정을 꾸려 행복한 길을 간다고 하니,

다들 축복하는 분위기에,

 

드라마 내에서 두분의 캐릭터가 너무 매력적이라

현실에서도 이루어졌다며

응원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소식은 전해드렸고,

 

며칠간 잦은 비가 내리고 있죠?

다시 해가 뜨고 활기찬 느낌이어야 할텐데

너무 축축 처져서 힘드네요.

 

여긴 오늘 날씨도 비가 또 왔었답니다ㅠㅡㅠ

내일 날씨는 화창해서 우리 모두가 웃으며 시작할 수 있는 금요일이었으면 해요!

내일 하루도 파이팅!

스몰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