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맨의 이슈 전달

싸이월드, 싸이월드 부활하다! (feat,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절차도)

키작은 퇴직공무원 2021. 5. 27. 08:48

안녕하세요 여러분? 스몰맨이 기분좋은 목요일 아침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어떤 포스팅과 함께 왔냐면요~

싸이월드
싸이월드 부활
싸이월드 도토리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싸이월드 다들 기억하시죠!!?

저도 어렸을 적 정말 재밌게 했었죠!ㅎㅎㅎㅎ

싸이월드 할 때 일촌이랑 투데이 방문자에 그렇게 목 매어 보고 도토리를 그렇게 갖고 싶어서 용돈 모아모아 결제했던 기억이 있네요.

 

그랬던 싸이월드 부활!!!억장, 동영상 1억5천만개 ㄷㄷㄷ...다 복구되었다고 해요..(진짜 힘들었겠다..)

이제 싸이월드 부활을 하기 위해 미니홈피에 안전히 복원시킬 때까지 조금만 더 응원해달라고 귀엽게 멘트를 적어주셨어요!

링크도 같이 걸어드릴게요!

https://www.cyworld.com/

 

싸이월드 - 클럽CY

클럽CY - 가장싸이다운 변화

www.cyworld.com

 

싸이월드는 우리한테 SNS의 시초로 볼 수 있죠?

그때는 SNS라는 단어를 몰랐기 때문에 그냥 재미있게 했었지만!

지금와서 보면 대단한 것 같아요. 시대를 앞서 간 것이라 볼 수 있죠?

 

싸이월드 도토리에 대해서도 말씀드리자면 위에 걸어드린 링크로 가시면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절차도 있답니다!

신청하시게 되면 대상자인지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보유 도토리 1개당 100원으로 환불이 되는 것인가 보네요!

 

예전에 생일 선물로 싸이월드 도토리 쿠폰을 주고 받았던 기억도 있는데 ㅎㅎㅎㅎ

진짜 추억돋는다는 말이 무엇인지 느껴져요.

 

예전 친하지 않았던 다른반 친구들과도 일촌 파도타기였나요? 건너건너 일촌을 맺고, 학교에서도 머쓱쑥쓰 인사했던 기억들이 나요...어쩌면 지금 카톡으로는 친한데 실제로 만나면 어색한 관계?의 시초도 되겠죠?

 

투데이도 낮으면 어찌나 슬펐었는지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어렸을 적 정말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싸이월드, 무사히 부활하여 다시한번 상기시켜줄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응원합니다.

위의 링크를 가시면 아이디 찾기도 가능하다고 하니! 꼭 참고하셔서 추억 뿜뿜! 하시길 바라요.

 

스몰맨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