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맨의 이슈 전달

남궁민, 벌크업! 엄청나다...

키작은 퇴직공무원 2021. 5. 4. 22:56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요일이 마무리 되어가는 밤!

스몰맨이 왔어요~!!!

 

오늘은 이슈를 전달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슈전달이니 만큼 가볍게 이야기 드리려고 해요~!

 

진짜 진짜!

KBS2의 김과장이라는 드라마에서 너무 멋있게 봤던

배우 남궁민씨, 다들 알고 계시죠?

 

오늘 남궁민 벌크업 사진을 보고 너무 깜짝 놀랬잖아요...

제가 알고 있던 남궁민씨가 맞나 싶을 정도의 몸이더라구요

 

남궁민 드라마 말고도 다른 방송에서 남궁민씨의 몸이 엄청 좋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요?

남궁민씨가 벌크업을 하게 되면서 와...진짜 큰 근육!

너무 멋있더라구요

 

배우분들은 어떻게 작품을 진행할 때 저렇게 노력을 기울여서 확확 바꾸실 수 있으신지

대단할 따름이에요...

역할에 몰입하기 위해 저렇게 순식간에 노력만으로 바꿀 수 있는지... 존경스럽습니다

 

저도 요즘 건강을 위해 조깅과 웨이트를 하고 있는데 

딸랑 30분 뛰는 것만으로도 너무 힘들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조깅이나 유산소 운동 따로 하고 계신가요?

 

예전에 공부할 때 저는 가볍게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는 말을 따로 믿지 않았어요!

그 시간에 30분이라도 더 자려고 했었죠!

 

하지만 요즘에는 조깅도 하고 웨이트를 하려고 하는데요!

특히 조깅은 매일매일 체력증진을 위해서라도 하려고 하고 있고,

웨이트는 몸에 힘이 들어오는 게 느껴질 때가 있어요!

특히 웨이트를 마친 뒤에는 너무 졸려서 머리가 돌아가지 않던 것이

웨이트가 끝난 뒤에는 상쾌하고 다시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

ㅎㅎㅎㅎ

다들 공감하실까요?

특히 저는 지금도 그렇지만 깊게 자지 못하고 있어요ㅠㅠ...

그런 것들을 해소하기 위해서라도 운동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우리 톨한 분들은 다들 건강챙기시려고 노력하시는거 맞죠!!?

 

저도 언젠가 남궁민씨 처럼 몸이 뿜뿜해지고 싶긴한데...ㅎㅎ

저는 태생이 남궁민이 아니라고 머리속에서 맴도네요...

하지만 따라하는 것 정도는 해볼 수 있잖아용ㅎㅎㅎㅎ

 

오늘 전해드린 내용은 남궁민씨의 벌크업에 관한 이슈와

제 일상(궁금하시지 않을...)이었어요!!

 

다들 기분 좋은 밤 되시고!

내일은 무슨날~?

어린이날!

공휴일 즐겁게 보내시고 하루 행복하게 마무리 하세요!!^^

스몰맨이었습니다.